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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페이지 기획 시 이것만 있으면 구매전환 1000%증가

by 마케터문 2023. 10. 18.

상세페이지 참고 best3

오늘은 제품을 파는 분들이 모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상세페이지 기획 시 참고할 정보들에 대해서 정리를 하였습니다. 이전 회사에서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상세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제시를 진행을 하면서 어떻게 하면 구매전환을 올릴 수 있을까에 대해서 고민을 많이 하다가 다양한 정보들을 찾아보면서 정리를 했던 내용들입니다.

1. 소비자에게 신뢰감을 줘야 한다. 

식품,뷰티 종류의 제품을 만드는 사람의 소비자들은 신뢰를 바탕으로 구매를 하게 됩니다.

이를 위해 소비자에게 신뢰감을 주기 위해서는 다른 소비자들의 리뷰,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한 연혁이 있다, 약사가 직접 만들었다와 같이 소비자가 보았을 때 이래서 먹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 수 있는 강력한 신뢰가 필요합니다. 특히 상세페이지는 전환율을 올리는데 매우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광고 소재를 제작을 진행할 때도 상세페이지에 있는 내용을 기반으로 제작을 진행하면 구매 전환율이 올라가게 됩니다.

2. 소비자 참여를 이끌어 내야 한다. 

상세페이지에서 체류시간이 높아질수록 다양한 것들을 더 많이 확인하고 재방문이 증가를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포토 리뷰이벤트, 인증샷이벤트, 걸음수 측정기, 챌린지 이벤트 등 유저들이 반응과 충성도, 재구매 가능성에 대한 니즈까지 파악해서 이벤트를 구성을 진행을 해야 합니다. 

3. 모든 정보들을 디테일하게 제공

상세페이지 안에서는 소비자가 궁금해하는 요소들을 모두 작성을 해야 신뢰감이 높아지고 구매력을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A/S, 교환, 환불, 결제 방법, 주문취소, 배송과정 등에 대한 정보들을 디테일하게 제공을 하게 되면 소비자 입장에서는 궁금한 점들이 모두 적혀 있어서 신뢰감이 높아지고 자연스럽게 구매력을 상승시키는 효과까지 이루어 낼 수 있습니다. 일상에서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광고는 '무조건 100% 환불'이라는 광고들이 있습니다.

 

 

해당 내용들을 기반으로 상세페이지 기획 시 좀 더 구매전환이 올라갈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